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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Mecca]Azure
작성일 2014-10-22 01:23:31 KST 조회 205
제목
저그전 메카닉 빌드 하나 품

9.5보급고

12가스(150까지만 채취하고 3기 모두 빼서 가스조절)14병영

병영 완성과 동시에 궤도사령부 + 군수공장(인구수 17)

병영에 반응로

보급고 2개 동시

반응로 완성과 동시에 병영은 띄워서 상대 기지 정찰(체력 1000짜리 대군주라고 생각하면 됨)

화염차 2기 (4기까지)

광물 400에 사령부

광물 75에 두번째 가스통을 지으면서 첫째 가스통에 3기 복귀

염차 4기까지 나오면 상대 저글링과 일벌레를 신나게 구우면서 지뢰를 2기씩 찍어서 역러시에 대비(이후 화염차)

병력과 일꾼 생산하면서 가스가 200이 되면 군수공장(+기술실)과 무기고를 추가(바로 방업)

광물 400이 되면 세번째 사령부를 지으면서 3,4번째 가스를 지음

남는 광물은 포탑,  사령부를 짓고 그래도 남는건 염차를 계속 찍음

기술실에선 공성전차, 반응로에서 염차 찍음

1차 생산기반 목표는 4기술 1반응로 ㅇㅇ


염차는 쉬지 않고 계속 돌리면서 일꾼만 집요하게 털어줌

피해 복구를 위해 sddddddddddddddd 할수록 저그는 점점 불리해지며 병력이 부족해지는 반면

내 병력은 공성전차와 토르가 계속 불어남


염차와 병영으로 모든 것을 보면서 플레이하기 때문에 군숙 전환 전에 타이밍 잡으면 됨

거의 엄두도 못 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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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Champion_JD (2014-10-22 01:26: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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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터는 6여왕트리플?
아이콘 메없산왕 (2014-10-22 01:27: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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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입구부터 여왕이 버티고 있으면 못들어갈듯
아이콘 Cheddar (2014-10-22 01:29: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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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영은 안날리는게 좋을걸요 병영보면 눈치깔텐데
아이콘 [Mecca]Azure (2014-10-22 01:31: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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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초반 저 빌드에서 바이오닉으로 전환은 힘들어요
메카닉 입장에서 제일 중요한 게 상대 바퀴 타이밍이랑 뮤탈 타이밍이라서 확인하는게 나아요
아이콘 Cheddar (2014-10-22 01:33: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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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니까 초반부터 날릴필요가 없다는거죠 좀 하는 저그라면 테란진영 주변에 시야밝혀져있을테고 병영날라가는거보면 화차대비 당연히할텐데 애초에 사신이 안오고 마당도 없으면 제일먼저 생각하는게 화차아니면 밴시일텐데
아이콘 [Mecca]Azure (2014-10-22 01:36: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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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염차 나오기 전에 링 두기나 대군주 한기는 제 입구까지 와서 건물을 보고 나가는데 별 상관없다 생각해요 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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