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M295x
작성일 2014-10-27 22:57:10 KST 조회 135
제목
잠복 자동 해제시 스플 발생 지점 조정안은 이를테면 지뢰패치랑 같은 거임

실제로 지뢰패치로 인해 선고기를 미친듯이 때려잡는 양상은 '생각보다 자주 나오진' 않음.

(물론 이렇게 말한다고 해서 선고기를 때려잡지 못하는건 아님.)

왜? 상향된 지뢰로 인해 토스들이 이미 위축되어서 최대한 지뢰에게 피해를 덜받는 체제로 적응해버렸걸랑.


잠복 자동 해제시 스플 발생 지점 조정 같은 경우에도 이렇게 조정해봐야 정중앙 수동폭파보다 효율성 떨어지는건

전혀 변하지 않지만 최소한 테란들로 하여금 '잠맹이 나올 가능성, 그것에 털릴 가능성이 예전보단 훨씬 높아졌다.'

는 인식만 각인시켜줘도 충분히 괜찮은 패치라 생각함. 그것을 고려하면서 '예전보단' 위축된 플레이를 하는 빈도가

늘어날 테고, 이는 전체적으로 저그가 숨돌릴 여지가 늘어나게 되는 결과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


막말로 앞도 미래도 불투명한 구덩이 33업이나 감염충상향보단 더 현실적인 거 같은데.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