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카라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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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11-09 01:03:09 KST | 조회 | 607 |
제목 |
제작진이 뭔가 크게 착각을 하고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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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날때부터 군심넘어와서 공허의 유산에 이르기까지
제작진이 꾸준히 밀어붙였던 게임 컨셉중의 하나가 속도전, 난전.
그래서 의료선에 부스터달리고
분광기 빨라지고 뮤탈 속도 빨라지고 뭐 이것저것 그냥 다 죄다 이속버프받고 가뜩이나 어지러운게임
더 어지러워졌지. 근데 이게 이정도에서 멈추면 그나마 봐줄만한데
아주 갈수록 산넘어 산임. 공허의유산 들어서도 아주 일관되게 이지랄을 하고 있으니 -_-
이번에 새로들어온 신규유닛들도 해병이나 광전사같은 단순한 컨셉의 유닛이 아니라
저마다 스킬을 가지고 난전이나 게릴라에 굉장히 위력을 발휘하는 유닛들이 대부분을 이루고있던데.
정말 걱정스럽다. 그냥 게임시간 내내 미친듯이 각개전투하다가 겜끝나는걸 바라는건지..
또 갈수록 유닛 컨셉이 해괴한게 늘어나고 전혀 직관적이지 않은데다 스타크래프트스럽지 않은 유닛도 많이 늘어나고있고..
그냥 게임이 전체적으로 조잡하고 난잡하고 어지러워지고있음.
그냥 기본적인 유닛의 스텟과 그로인한 상성만으로 전투를 하게 하고
플레이어는 그런 유닛들의 진형이나 기본적인 컨트롤에만 집중하게 하는것도 괜찮은데
계속 이런식이면 그냥 무슨 정신산만한 스킬 이것저것 쓰느라 도대체 게임이 제대로 되기나 할런지..
보는입장에서도 어지럽고..
아무리봐도 이런식의 게임은 바람직하지가 않은데..걱정스럽다 정말.
갈수록 게임이 스타보다는 워크래프트3에 가까워지고있음.
특수유닛은 많아지고..영웅급의 다채로운 스킬을 가진 갖가지 유닛도 늘어나고..
그에반해 인구수는 200이란 한계가 있는데 인구수많이먹는 특수유닛들은 더욱 늘어나고 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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