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캬비어
작성일 2014-11-11 23:34:15 KST 조회 257
제목
지난번 거 좀더 보충해서 구체적으로 좀더 유닛 만들어봄.

이번에 나온 공유의 프로토스 추가 유닛이 아무래도 너무 허술한 것들이 많은 지라...(사실상 토스판 맹독충이나 마찬가지니...) 토스만이 가지고 있는 유닛생산법이 합체이기도 해서 한번 합체를 컨셉으로 유닛 만들어본적이 있었음. 저번에는 파수기가 서로 합체한답시고 만들었는데...이번에 좀더 공개된 공유 시나리오 보니까....


아예 아르타니스가 깨운다는 그 퓨리파이어(정화자)가 서로 합체하는 로봇종족이라는 컨셉으로 한번 구상해보았음.

(비록 퓨리파이어가 자날 초기에 공개되다가 사라진 그 유닛이라고 하지만, 마찬가지로 자날 초기에 공개된 템페스트가 군심의 폭풍함으로 다시 형태와 역할이 완전 바뀌어져서 등장했으니.... 이런 컨셉이었으면 좋겠다싶어서요.)




정화자(purifier)

미네랄 : 50  가스 : 100

요구건물 : 관문, 차원관문, 인공제어소

쉴드/체력 : 40/40

이동속도 : 2.25

경장갑/기계/사이오닉

공격력 : 5(+1) 사거리 : 5 공격속도 : 1

인구수 : 2

최대마나 : 200

스킬 :

정화치료 : 마나 : 50

리스토레이션 프로토스 버전. 다만 범위는 역장 범위 수준이다. 진균번식이나 불곰충격탄과 같은 마법에 걸린 유닛들의 상태를 해제하는 능력이다. 또한 저그의 점막도 제거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물론 점막종양은 제거불가능) 물론 사이오닉 폭풍이나 emp 같은 마법에는 무용지물.


회복자로 합체 : 두 정화자를 합체시킨다.








회복자(regainer)(자신의 유닛들을 힐링하는 역할.)

제작 : 정화자 두기를 합체시킬 때 생성할 수 있다. 합체의 모습은 정화자 둘의 핵이 서로 합치더니 외피 역시 기하학적으로 합체되어지는 모습.

요구 건물 : 황혼의회

쉴드 / 체력 : 100/100

이동속도 : 2.25

중장갑/기계/사이오닉

공격력 : 10(+1)  사거리 : 6 공격속도 :1

인구수 :4

최대마나 : 200

스킬 :

마나 회복 : 마나 소모 75

범위 내의 디스럽터 자신을 제외한 마나유닛들의 마나를 50 정도 회복시켜줍니다.(범위는 대략 사이오닉 폭풍 수준.)


플라즈마 쇄도 : 마나 소모 75

고위 기사 카라스의 보호막 50 회복술. 다만 그것보다는 좀 좁다.


컴바이너로 합체 : 다른 정화자 한기랑 합체합니다.


참고로 부적업과 같은 초기마나 증가 업그레이드는 없음. 즉 디스럽터 제대로 쓸려면 좀 묵히고나서 써야한다는 거.







교란자(disruptor)

합체모습 : 회복자와 정화자가 다시 분해되어서 서로 합체해서 새로운 형태를 갖추는 모습.

제작 : 회복자와 정화자를 서로 합체시킨다.

요구 건물 : 황혼의회, 로봇공학 지원소

쉴드 /체력: 150/100

중장갑 / 기계 / 사이오닉 / 거대

공격력 : 10(+중장갑10)(+!) 사거리 : 6 공격속도 : 1

이동속도 : 2.25 정도???

인구수 : 6

최대마나 : 200

스킬 :

스테이시스 필드 기술: 마나 소모는 아무리 적어도 예언자의 것 이상은 됨,

말하자면, 예언자의 스킬은 군심것 그대로 나두고, 현재 공개된 공유의 스테이시스 필드 지뢰는 이녀석에게 넘기자는 것입니다. 뭐 지뢰로 할지, 아니면 즉석스킬로 할지는 좀 안정했지만요...


(이름 아직 안정햇음) 마나 소모 : 100

옵티컬 플레어 광역버전. 지속시간은 5초(혹은 몇초) 정도 상대의 시야를 근접 수준으로 좁혀버린다.(업그레이드 처리해야하는기술인가 싶긴 하지만...) 범위는 사폭 수준.


건물철거 : 마나소모 : 75

아직 이름은 안정했지만, 워3 리치의 데스앤디케이나 파시어의 어스퀘이크처럼 건물철거기술. 효과는 디스럽션웹 비슷한데, 주로 방어용 건물에 효과적이다. 다만 기술 시전거리가 대략 5 이하로 짧은 편. 데스앤디케이나 어스퀘이크처럼 일정 시간에 걸쳐서 건물에 데미지를 주는 식이다. 그리고 신경기생충이나 살모사의 컨슘처럼 유닛이 집중하면서 쓰는 기술로서 도중에 플레이어가 직접 취소시키거나, 시전중인 이 유닛을 죽임으로서 취소가 가능하다.



역시나 초기마나 증폭 업그레이드 따위는 없다. 그냥 묵히고나서 쓰도록 해라.







한번 아르타니스가 깨운 로봇 종족을 합체 컨셉으로 리디자인한다는 기분으로 작성해보았는데..어떠심???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nereie (2014-11-12 00:15:0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음 캠페인에 나와서 블리즈컨에서 공개를 안한건가?
아이콘 S2D5 (2014-11-12 00:35: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냥 블리자드에 입사를 하지그래
아이콘 캬비어 (2014-11-12 00:39:2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nereie/ 아르타니스가 합류시킨 로봇종족이라는 설정으로 신유닛 하나 만들어도 좋을텐데요...;;;;; 무엇보다 지금까지 프로토스만 가능했던 컨셉이 바로 합체이기도 한데...(집정관...)

s2d5/ 어디까지나 그냥 한번 제가 '합체'라는 컨셉을 잡으면서 만들어본 유닛들인데...;;; 어떤지 싶기도 해서 말이에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