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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Excavator아키텍쳐
작성일 2014-11-21 00:08:27 KST 조회 276
제목
옛날에 공유에 와우 특성 컨셉을 도입하면 어떨까 제안했었는데

사신 같은 경우 시작하자마자 기술실에서 자날사신/군심사신 업그레이드 2개 놓고

특성 하나를 선택하면 게임 끝날때까지 쭉 스펙이 고정되는 걸로....


공허같은 경우 우관에서 자날공허 특성/군심공허 특성 선택하면 딱 컨셉이 3단차지vs분광정렬로 바뀐다던가.

뭐 이런 거 생각해 봤었음. 와우 특성 스왑하는 것처럼.


몇몇 유닛에 이런 컨셉을 부여하면 같은 유닛이라도 완전히 다른 플레이가 나올 법 한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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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암종족 (2014-11-21 00:09: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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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에 이런 비슷한 글이 엄청 욕을 먹었던걸로
아이콘 삼막쩌그 (2014-11-21 00:09: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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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만으로 이미 게임 터지고 시작할 듯
Excavator아키텍쳐 (2014-11-21 00:10: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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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몇 유닛만'
Excavator아키텍쳐 (2014-11-21 00:10: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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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확팩마다 컨셉 바뀌는건 좋은데 기존 컨셉이 완전히 사라지는게 좀 아쉽기도 함.
얀데레로리 (2014-11-21 00:10: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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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건 좀
아이콘 삼막쩌그 (2014-11-21 00:10: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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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몇 유닛만으로도 생산될 파급효과 무시하지 마세요 진짜 심각합니다
아이콘 [바이킹] (2014-11-21 00:11: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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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 이건 좀 아니다
Excavator아키텍쳐 (2014-11-21 00:11: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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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나름 참신한 컨셉인데 확팩 나오면서 천지개벽되어서 사라지는게 좀 아쉬워서 생각해본 발상임.
밸런스는 둘째치고 발상자체는 재밌는 애들이 꽤 있었는데.
아이콘 암종족 (2014-11-21 00:12: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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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아님.. 밸런스는 또 어떻게맟춤 특성 갈리는걸로 게임자체가 터질텐데
아이콘 메카닉돼지 (2014-11-21 00:13: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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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은 캠페인에서 찾는 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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