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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카라2
작성일 2014-12-03 12:49:13 KST 조회 345
제목
맵으로 밸런스를 맞춘다는게 말이 안되는 이유.

물론 맵의 컨셉을 완전히 다르게해서

대놓고 토스를 밀어주는 맵이라던가(섬맵이라던지..)이런걸 넣는다면 어떻게 밸런스가 맞을 수도 있겠지만,


지금 스타2의 맵 형태는


미네랄8덩이, 가스2개, 별다른 오브젝트가 없는 지상형 맵.


이렇게 확실하게 굳어져있고, 그렇다고 별다른 지형이 복잡하거나 색다른 맵이라거나 그런 완전히 새로운 맵들이

등장하지 않는 선에서 그저그런 맵들만 나오고 있음.


아예 맵 컨셉자체가 이렇게 굳어져있는 상태에서 뭘 더 어떻게 맵으로 밸런스를 맞추겠다는 건가.

분명한건 지금 프테전에 지금의 맵형태로는 토스가 너무나도 불리하다는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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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캬비어 (2014-12-03 12:52: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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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그래도 불리한데 지뢰까지 가세하는 구조이니....
카라2 (2014-12-03 12:55: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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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리그를 운영하는 측이나 블리자드나 맵 형태를 지금의 것에서 바꿀 의지가 없음. 근데 무슨 맵 운운인지 원.
카라2 (2014-12-03 12:55: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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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을 바꾸지 않겠다면 패치를 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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