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렛서팬더
작성일 2015-04-03 15:29:09 KST 조회 352
제목
프로게이머가 밸런스 맞추면 잘 맞출까요?

물론 유저가 밸런스 맞추는것보다는 잘 맞추겠다만 프게이들이 밸런스 디자이너보다 잘 맞출것같음?

 

난 솔직히 잘 모르겠음. Dk가 아무리 욕쳐먹고 밸런스팀이 멍청하다는 소리 들어도 그렇게 하슨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아르노르 (2015-04-03 15:29:39 KST)
0↑ ↓0
센스 이미지
한두명이 아니라 대다수라면 도움되겠죠 이번 베타기간동안 많은 프로게이머들의 많은 피드백을 받길 원함
아이콘 Azure.768 (2015-04-03 15:31:0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밸런스는 주관이 아니라 수치적 확률적 모델을 통해 맞춰야죠. 프로게이머들이 수치해석에 능하진 않을 듯
아이콘 ZerglingLove (2015-04-03 15:31: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가장 높은 사람이 프로게이머인건 맞죠
다만 dk보다 프로게이머가 무조건 잘맞줄 것이다 라기보단 스타2를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의 피드백을 받는척
무시해버리니까 문제가 있는거죠
아이콘 렛서팬더 (2015-04-03 15:32:43 KST)
0↑ ↓0
센스 이미지
프로게이머가 게임을 잘한지언정 밸패를 잘하는게 아니니까요
저도 갠적으로 토스 저렇게 패치하면 좆되는거 아니야 파이지만 그렇게 생각 안하는분도 있죠. 그게 맞을수도 있는거고요
아이콘 비바람부는날 (2015-04-03 15:34:03 KST)
0↑ ↓0
센스 이미지
게임 잘하는 것과 디자인 잘하는 것은 별개라 봅니다.
아이콘 메없산왕 (2015-04-03 15:36: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프로게이머들도 그렇게 완벽한 존재들은 아님...밸런스를 디자인하고 그걸 정형화시키는데는 수학적 모델이란게 또 사용되어야 하기 때문에...각종 수치들을 종합해서 최종적인 사안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게임에 대해 이해도가 높다고 되는 건 아님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