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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슈빌
작성일 2015-04-30 15:05:06 KST 조회 285
제목
그러나 사신 수류탄에 여왕이 폴짝 뛰는건 어째보면 당연하죠.

아이디어만 가지고 바로 테스트에 돌입하다보니,

지금은 위로 3.87 높이고 뛰고 방향은 수류탄  착지지점에서 일직선 양의 방향으로 4.21 정도 움직인다.

이런 알고리즘만 만들어 놓고 모든 유닛에 적용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 유닛들이 서있던 그래픽 한장을 모두 위에 알고리즘으로 이동시킬테니

지금 당장은 당연히 보기에 생뚱맞고 완성도가 떨어져 보이는것이 당연하겠죠.

 

여왕은 팔을 3번 휘저으면, 발톱들은 버티나, 밀리며, 중간 오늘쪽 발톱에서 돌, 스파크 등이 튀긴다.

저글링은 뒤로 밀리며, 2.99지점에서 한바퀴 구르고 팔을 허공에 휘젓는다.

SCV는 살짝 떴다가 내려오면서 밀리고, 한쪽으로 기우뚱하다 덜컹이며 자세를 바로잡는다.

 

등등의 세세한 그래픽 작업을 아직 안했을테니 당연히 보기 흉한것이 정상이라고 봅니다.

지금의 임시상태가 좋다는 분은 없겠죠...?

다만 앞으로 개발 과정에서 지금처럼 펄쩍 보다는..

위에 쓴것처럼 뒤로 밀리는 느낌을 강조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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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오래국시골님 (2015-04-30 15:42: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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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런거 유닛마다 다 신경쓰려면 블쟈 공돌이들 머리 터지겠네
아이콘 Azure.768 (2015-04-30 15:52: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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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 타이커스 스킬 효과에 만들어든 것들이 있으니 그걸 가져다 쓰면 제법 볼만할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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