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osMoRi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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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5-12 17:58:40 KST | 조회 | 363 |
제목 |
이거 뻘소리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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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토너먼트 게임 시간
두 번째 주제 역시 시간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스타크래프트 II 개발팀은 현재 자동 토너먼트 기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워크래프트 III의 자동 토너먼트와 마찬가지로, 동일한 자동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다른 플레이어들을 위해서 두 플레이어가 경기를 끝내지 않고 계속 경기를 진행하는 상황을 방지해야 합니다. 현재 테스트 중인 해결책은 모든 자동 토너먼트 경기가 30분 이내 (군단의 심장 게임 경과 시간 기준으로 약 42분)에 완료되도록 하며, 종료되는 시점을 기점으로 해당 경기에서 더 많은 경험치를 획득한 플레이어가 승리하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아직 세부적인 수치는 확정되지 않았으며, 토너먼트 경기가 실제로 어떻게 펼쳐지는지 살펴볼 계획입니다. 자동 토너먼트 테스트를 시작한 후 필요할 경우에는 수치를 알맞게 조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불리한 경기도 엄청난 기지로 역전하는 경기가 있는데(저저전 바퀴싸움 밀리니까 돌려서 서로 엘리전구도에서 승리한다던가)
이걸 게임시간 42분이 임박하면 시전도 못한다는거 아닌가...
막말로 장기전 가면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는데 집중력에 따른 컨트롤이 승패에 미치는 영향도 적지않을텐데..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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