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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N신경과학자N
작성일 2015-07-03 14:05:09 KST 조회 251
제목
공유 토스한테 치유 방해 효과를 능력으로 하는 기술을 도입하면 어떨까요?

기존에는 가격대비 고효율을 뽑는 로공 유닛 위주로 게임을 이끌어 갔는데

로공 유닛들이 대대적인 너프를 먹은 시점에서 그걸 보완하기 위해 

사도 도입 등 관문 유닛들을 버프하려는게 블쟈의 생각인거 같은데

차관의 효율성 문제도 있으니 가장 큰 해법은 관문 유닛들 자체를 버프하는 것 보단

관문 유닛이 다른 종족의 저테크 유닛(예를 들어 해불, 바드라 등)에 잘 싸우게 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즉, 관문 유닛을 보조할 만한 유닛을 버프하는게 필요해 보이는데

현재까진 바드라 - 관문류의 정면 승부시 밸런스는 어느정도 맞으니(테크-자원 및 회전력 밸런스 포함)

관문 유닛으로 해불의를 상대할 수 있게만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든 생각인데 폭풍함의 붕괴(?)의 치유 방해 효과만을 아예 범위 기술로 만들어서

계시 같은 방식으로 적 부대에 영향을 줘서 관문 유닛들이 해불유의 상대로 효율적으로 싸울 수 있게 하는 건 어떤가 싶네요

따라서 비전투시에는 기술이 아무 영향이 없지만 교전이 시작되어서 적재적소하게 잘 활용한다면 효율적으로 작용하게 되는거죠

 

그래서 해불의 vs 광사추예 형식의 교전이 나올 수 있게 된다면 충분히 게임 양상이 흥미로워지며

블리자드의 방향과도 잘 맞아떨어질 것 같습니다

 

이에 폭풍함은 기술을 삭제하는 대신 군심 때와 동일한 스펙을 지니게 하며 예언자의 정지장 수호물을 삭제하기는 해야겠지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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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ayerstaper (2015-07-03 14:14: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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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문유닛 바드라랑은 잘싸워요. 바드라가 진화해서 문제지
N신경과학자N (2015-07-03 14:17: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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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그것에 대해서는 동의합니다. 글 자체도 관문 병력의 바드라보다도 해불의 상대에 대해서 초점이 맞춰져 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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