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슈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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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7-14 16:43:48 KST | 조회 | 389 |
제목 |
순삭 관련 게임 속도 혼란 문제를 완화하는 방법 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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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지 의견일 뿐이니 평가나 반대의견 많이 부탁드립니다.
아래 같이 속도 보정 함수를 만들어서 timer task에서 이벤트 발생시마다 호출해서 현재 상황을 체크해고,
게임 속도를 레벨과 현재 유닛 숫자에 따라 보정하도록 하면 어떨까요?
#define BUSY 300
#define NOMAL 200
#define FREE 100
#define BRONS 1
#define SILVER 2
#define GOLD 3
#define PLATI 4
#define DIAMOND 5
#define MASTER 6
#define GMASTER 7
int GameSpeedOption (int player1_level, int player2_level, int total_unit_count)
{
int correction_speed[6][3] ={
{40, 50, 60},
{50, 60, 70},
{60, 70, 80},
{70, 80, 90},
{80, 90, 100},
{100, 100, 100}
} ;
int return_speed = 0;
int level_status = 0;
int level_value = 0;
int unit_value = 0;
if ( player1_level > player2_level )
{
level_status = player1_leve1;
}
else
{
level_status = player2_level;
}
switch (level_status) {
case BRONS:
level_value = 0;
break;
case SILVER:
level_value = 1;
break;
.....
case MASTER:
case GMASTER:
level_value = 5;
break;
}
if ( total_unit_count >= BUSY)
unit_value = 0;
if else ( total_unit_count >= NOMAL)
unit_value = 1;
else
unit_value = 2;
return return_speed = correction_speed[level_value][unit_val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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