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휴가]메카닉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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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9-11 16:10:08 KST | 조회 | 556 |
제목 |
공유 개발진이 말하는 종족별 지향하는 컨셉 언급.t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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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팀에서 원하는 공허의 유산 종족별 콘셉트가 있다면?
테란은 방어와 견제, 저그는 확장과 점막 시야를 통한 카운터, 프로토스는 테크 변경에 유연성은 적지만 한번 방향을 잡으면 강력한 위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프로토스는 견제 역시 강력하게 들어가는 식이다.
테란은 해방선이 견제하고 방어하는 거 외엔 딱히 견제가 새롭고 좋다 방어가 새롭고 좋다 전혀못느끼겠고
토스도 이전의 데스볼한방병력의미 사라지면서 견제족된거 같고
저그는 확장과 시야를 통한 카운터외에 다른게 더 부여된거 같고...
밸런스앞서 컨셉부터 확실히 잡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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