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8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돼지토끼
작성일 2015-10-17 23:51:29 KST 조회 300
제목
사이클론은 이리 되어야 하지 않을까...

테프전 극후반 여전히 밸런스가 문제가 되는 이유는 (특히 메카닉을 가정할 경우)

 

마땅한 대공 유닛이 없어서 폭풍/우주모함이 쌓일 경우 대처를 못 한다는 거.

 

바이킹, 전순, 밤까가 고위기사에 전부 취약함.

 

스1에선 지대공 골리앗이 주력으로 캐리어를 상대해줬는데, 스2에선 이걸 대신 담당해줄 유닛이 없음.

 

토르는 당연히 무리고 (느리고 중갑한테 피해 제대로 못 주고 비쌈, 심지어 천벌포도 짤림).

 

그렇다면 사실상 사이클론이 어느정도 이 역할을 대신해야 하는데...지금 체력으론 의미가 없음. 골리앗처럼

사거리가 긴 놈이 아니기 때문에 사실상 먼저 맞고 출발하기 떄문에.

 

1) 체력을 다시 160으로 늘린다

2) 최대 사거리를 늘린다 (록온이든 일반 무기든. 1 ~ 2)

3) 최소 사거리를 준다 (2~3)

 

이러면 다른 유닛과 차별화도 유지하면서 충분히 지대공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임.

또 동시에 '땡사이클론'을 방지할 수 있게 되기도 하고.  아니면 그냥 사이클론은 지대공 삭제해버리고

해방선의 수호기 모드를 공대공 포격용으로 바꿀 수 있게 해주거나. 대미지는 50~60 정도가 적당할 거 같다. 90 솔직히 너무 쎄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leewj528 (2015-10-18 02:21:1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해방선이 공대공까지 되면 유닛조합 너무 단조롭지 않음?
돼지토끼 (2015-10-18 08:58:3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대신 연사력을 좀 느리게 하면 괜찮을 거. 공중의 공성전차 비슷해진다고 해야하나.
바이킹과 차별화도 충분히 되고.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