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이터늄녹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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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10-30 16:23:32 KST | 조회 | 630 |
제목 |
Dk 이해안가는 부분 여러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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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확장지향의 카운터가 타이밍러쉬라는걸 알면서도 자원량을 줄이려 한이유
또한 확장지항형게임을 바랫으면 수비적인 요소를 더 증가시켜줘야 하는건아닌지
2. 분열기 컨셉-개인적으로 거신하고 분열기하고 스플래쉬를 주는 같은 로공지원소유닛이란 점에서 겹친다고 봄 (물론거신은 안정적인딜 분열기는 한방)
애초에 스투만들때 컨셉이 겹치는 유닛혹은 능력들은 삭제했었음
최초로 자날초창기 베타때 군수공장에서 미사일을 발사시키는 기능을 추가하려했으나 핵과 겹쳐서 삭제 혹은 공유베타때 헐크의 삭제
3.사이클론추가와 토르-테란 메카닉의 특징은 자리를잡고 전차중심으로 딜을 하는 방식 염차는 견제 혹은 염블비로 탱킹가능 결론적으로 필요한건 대공유닛인데 메카닉특성(강력한 한방딜)과 다르게 지속딜인 사이클론을 넣엇다는건 의미가 없다고봄 차라리 골리앗을 주거나 투견을 줫으면 어땟을까 함 베타하면서 정말 첨에 신기해서 써본거외엔 사이클론 뽑인기억이없을정도로 안썻음
4.기생폭탄-이스킬하나만으로 왠만한 대공은 카운터칠수있다는게 문제같단생각
차라리 뮤탈이나 타락귀에서 한티어 더높은 공중유닛을 줫으면 어땟을까 함
살모사란 유닛만으로 스카이가섞인 메카닉을 거의 무력화시킨다는건 문제가 있어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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