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청하
작성일 2015-10-30 20:34:08 KST 조회 262
제목
밑에 분열기 사거리글 보고 수정해줍니다.

구체의 이동속도 4.25에 지속시간이 2초라고 하셨는데

 

오류가 있는게 이동속도는 군심시간 기준으로 측정한 이속이고 지속시간은 공유시간 기준임..

 

그래서 실제적으로 지속시간은 군심 기준으론 3초 됩니다.

 

그래서 4.25*3 = 12.75가 최대사거리입니다. 거기다가 스플반경 1.5범위를 감안하면 끝단에 닿는 사거리는 14.25정도 되죠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청하 (2015-10-30 20:38:59 KST)
0↑ ↓0
센스 이미지
하지만 실전에서 사용하는 사거리는 적 병력 한가운데에 터트려야한다는걸 생각하면 최대 9에서 10정도가 됩니다.
아이콘 zhuderkov (2015-10-30 20:57:53 KST)
0↑ ↓0
센스 이미지
제 계산에 오류가... 주의하겠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