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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르가인
작성일 2015-10-31 11:09:30 KST 조회 425
제목
아무래도 공유 주력 콘텐츠는 동맹사령관 인가보네요.

스타크래프트에 rpg를 접목시킨 느낌이려나??

 

"야 우리 아몬 레이드 하러가자."

 

이런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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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mt (2015-10-31 11:17: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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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느낌보다는 그냥 미션임무를 친구랑 같이 할 수 있다는점?
그리고 동맹사령관은 콘텐츠한계가 보여서 주력은 못될 거 같아요. 하루 이틀만에 다 꺠는 사람이 나오겠죠 뭐..
그냥 서비스팩 정도려나?
아이콘 NoWHere (2015-10-31 11:21: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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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저건 클리어 미션 같은게 아니라 블리자드의 거대한 아케이드 같은건데...미션을 다 깨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다른 영웅으로 다른 조합을 통해서 유즈맵을 하는거임.

신뿌 한 번 이겼다고 클리어했다고 하면서 다시 안 하지 않음.
Tomt (2015-10-31 11:24: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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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요. 그래도 한계가 있다는거죠. 결국은 컴퓨터랑 하는 거니깐요.
르가인 (2015-10-31 11:58:4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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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왜안되요 ㅋㅋ 디아블로 마냥 끊임없이 난이도를 올려버리면 됨 ㅋㅋㅋㅋㅋ
동맹사령관 고행 12단계라던가 ㅋㅋ
물론 유닛 업그레이드도 끊임없이 할수 있게 해야겠죠.
Tomt (2015-10-31 12:07: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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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그래서 한계가 있다는 거
이 한계를 없에려면 육성시스템이 필요한데 알다시피 RTS이고 동맹사령관의 본 목적은 아케이드,사지정 무료로 인한 구매 컨텐츠 창렬과 더불어 대전에 사람들이 쉽게 적응 할 수 있도록 하는거라 이게 주력 컨텐츠일 가능성은 없을 거 같더라고요.
아이콘 NoWHere (2015-10-31 12:41: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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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가 주력 컨텐츠로 래더였다는 듯이 말씀하시네..블리자드 rts 역사상 주력 컨텐츠가 래더인 게임은 스2밖에 없었음.
Tomt (2015-10-31 13:02: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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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스타2 나온 계기가 e스포츠용 게임이니깐요. 대전이 주력이라고 봐도 무난하지 않을까요?
일단 저는 그렇게 생각하는데.. e스포츠용 게임이 아니었다면 보는 재미보다는 플레이하는 쪽이 즐거운 쪽으로 개발했겠죠. 그리고 위에 '알다시피 RTS이고' 이말이 나오는데 이 RTS는 재미를 말하는거라 그러니깐 스텟찍고, 아이템을 맞추는 것보단 전략성이나 피지컬이 두드러지는 게 좋다고 생각하는지라 RTS를 꺼낸 거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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