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부 플레이어 분들께서 겪고 있는, 오류 코드 BLZBNTAGT000008A3과 함께 두 작업이 충돌했다는 메시지가 발생하는 현상의 경우 다음 방법들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1. [Battle.net 앱 열기
2. 설정 > 게임 설정 > 게임 설치/업데이트 항목 열기
3. 게임 업데이트 항목에서, [게임을 실행할 때 업데이트 중지] 체크
4. 완료 버튼 클릭 후, Battle.net 앱 재실행

만약 위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만, 아래 방법들을 추가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Battle.net 파일 삭제 후 재실행
2. Battle.net 파일 삭제 후 Battle.net 앱 재설치
3. Secondary logon 서비스 활성화
4. 블리자드 게임 복구
5. 게임을 32비트로 실행
6. Battle.net 계정(이메일 주소) 변경 또는 비밀번호 초기화 후 재실행

위 링크 드리는 페이지들의 정보를 참고하여 보시고, 만약 문제가 지속된다면 고객지원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문의 접수 전, 꼭 위 방법들로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Bettin 님이 2015.10.26 09시 39분 KST 에 수정
이러면 된다고 하더라고여 저도 많이 고통받아서;;; 혹시나 안되시는분은 이렇게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