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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아이유러버
작성일 2015-11-05 21:10:08 KST 조회 848
제목
블리즈컨에서 깜짝 놀랄만한일이 혹시 스타1,워2,디아블로2 HD리마스터?

우리나라 스타2 공허로 하다가 다시 스타1HD 리마스터로 대회 여는거냐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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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야오과이 (2015-11-05 21:15: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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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리마스터가 대단한 일은 아닌데 호들갑 떨 필요는 없을듯
르가인 (2015-11-05 21:32: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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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나 리마스터해주면 좋을듯
중국애들 발광을하겠죠
그럼 워3가 다시살아나는건가 ㄷㄷ
아이콘 Madroaches (2015-11-05 21:40: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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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만들바에 워3 쓰레기같은 인공지능이나 좀 고쳐줬으면 ㅋㅋ
워3하다 제일빡치는게 선영웅이 나무뒤에껴서 시작하자마자 포탈타야되는 상황인데
겜하다보면 한 3분만에 갑자기 나가는놈들있어서 뭐지 하고 보면 죄다 나무에낑긴거 ㅋㅋ
아이콘 꾸마로 (2015-11-05 22:09: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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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런 것도 있고 큰 문제가 충돌크기임. 스타1의 경우엔 워낙 2d이다보니까 문제가 덜 느껴진것도 있고 유닛들이 많이 소모되게 설계된 게임이라 크게 문제되지 않았는데, 스타1이나 워3나 다 스타2와 다르게 유닛들이 이동할만한 위치가 마땅치 않으면 이리저리 우왕좌왕하면서 버벅임. 특히 스타1보다도 워3가 각 개체들이 크고 3디인데다가 더 인공지능이 바보인건지, 거의 모든 유닛들이 길 조금 방해받거나 경로가 넉넉치 않으면 스타1 드라군 뺨치게 허우적거림. 이거만 아니었어도 워낙 컨트롤 인터페이스를 많이 발전시켜놔서 쾌적하게 플레이했을텐데, 저게 엄청나게 짜증을 유발해서 쾌적성을 다 깎아버림.
스타2가 정말 그런면에서 또 기가막히게 마음에 들었던게 유닛들의 이동이 발암이 아니라 이전의 발암후유증까지 해소해버릴 정도로 충돌크기와 이동방식,길찾기 인공지능 등을 상향시킴. (물론 어느 정도는 아직 길찾기가 어설픈 면은 있지만 스타1의 구식 apm 요구도에 비하면 스타2에서 그 정도의 불필요성 apm 요구 요소는 양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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