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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K]단풍
작성일 2015-11-14 21:08:58 KST 조회 294
제목
커뮤니티피드백 번역하신분 없나요 번역된거 보고싶은데..ㅠ

http://us.battle.net/sc2/en/forum/topic/19892609154

이거 번역한글 없나요 간단하게 중요한것만 뽑은거말고 풀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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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2protoss1 (2015-11-14 21:14: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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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의 유산은 지금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에하자 - 게임의 출시와 블리즈컨에서 우리의 많은 토론 주제를 사이에, 우리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들의 재산을 가지고!

래더 개편 - 리그 백분율
우리는 높은 수준의 목표, 많은 세부 사항, 우리는 현재 내년 래더 개편에 대해 생각하는 일반적인 방향에 대해 이야기했다. 많은 것들이 (특히 구현의 끝에서) 밖으로 일을해야하고, 기능이 언제든지 곧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만,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밀접하게 반복 할 수 있도록 일이이 주제에 대한 우리의 내부 대화로 여러분 모두와 함께 토론을 시작하고 싶어 우리가이 기능을 시작으로 우리가 고려하고 무슨의 세부 사항에. 우리는 우리가 모두가 가능한 한 빨리로부터도 상세한 논의를 굳히는 가짐으로써 최상의 디자인을 달성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큰 그림을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확실히 우리가 같은 페이지에있어, 그래서 앞으로 계속하기 전에 속도까지 얻을 수있는 멀티 패널의 래더 개편 섹션을 확인해야합니다. 우리는 패널에 명시된 것처럼, 우리가 논의 된 것들 중 어느 것도 100 % 완료, 우리는 확실히뿐만 아니라 해당 주제의를 통해 / 일을 논의 할 수 없습니다. 우리와 함께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이번 주, 우리는 리그 당 비율을 논의하고 싶습니다. 여기에 우리의 목표이며 우리는 현재 순간에 무슨 생각을하는지 :

그랜드 마스터 리그
여기에 목표는이 리그에서 유일한 "프로 수준"선수가하는 것입니다. "프로 수준"으로 우리는 프로가이 있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프로 수준에서 경쟁 할 수있는 선수는 잘 GM 리그 세로 테두리로 표시해야한다. 우리는 현재 200 번호가이 리그에 대한 좋은 및 래더 개편에이 번호를 변경할 필요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자주 사다리에 최고 200 득점 할 수없는 프로 수준의 선수를 보는 시간이다 특히, 당신의 생각을 듣고 싶어요.

마스터 리그
여기에 목표는 표현 최고의 선수를 가지고있다. 우리는 가치와 마스터 리그의 의미를 잃지 않고 가능한 한이 브래킷에 많은 선수를 캡처 할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가 그 뜻은 이것이다 :
우리는 2 %에서 8 ~ 9 %에 이르기까지이 측면에서 과거에 비율을 탐구했습니다. 수는 8 ~ 9 %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마스터 리그로 얻을 수있는 "사람"을 의미와 마스터가 크게 감소했다되는 값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는 점에서, 우리는 확실히 당신의 의견에 동의. 우리는 4 ~ 5 %이 수 있었을 때 한편, 확실히 약간 프로 수준 밖에있는 마스터에 가장 좋은 플레이어 느낌. 우리는 2 %에 그것을 있었을 때, 마스터 리그 마찬가지로 가치 느꼈다.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상단 및 래더 시스템의 바닥의 바닥의 상단에, 거기에 가장 큰 기술 격차가, 그리고 우리가 정말 훨씬 더 그 플레이어가 비교하는 방법을 지적 마스터 리그를하고 싶은 것입니다 평균 다이아몬드 레벨 플레이어.

따라서, 우리는 현재 3을 생각하고 또는 4 %는 여기에 최적의 수있을 것입니다. 이는 세미 프로 레벨 플레이어가이를 잘 표현되는 경우에 난이도 마스터 리그를 유지할 것이며, 상위 4 %에서 스킬 갭 명확 다이아몬드 평균보다 훨씬 높다.

다이아몬드 / 플래티넘 / 골드 / 실버 리그
우리는 패널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선수의 대부분이 살고있는 곳이있다. 스킬 갭은 상단의 상부 및 하부의 바닥에 비해 이러한 부문에서 훨씬 작다. 현재의 생각은 플레이어의 순위 이동이 가능한 한 정확하게 묘사 할 수 있도록 균등, 여기에 하부 조직으로 각 리그를 분할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현재의 비율로 표시되는 문제는 골드는 다른 리그보다 훨씬 더 큰 있기 때문에, 우리의 시스템을 통해 이동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되었든 얼마나 더 나은 계측의 용어에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브론즈 리그
다만 사다리의 상부와 같이, 사다리 스킬 갭의 바닥뿐만 아니라 거대하다. 우리가 주인을하려는 것처럼 평균 다이아몬드 플레이어와 함께 명확하고 의미있는 차별화를 갖는 측면에서 명확한 의미를 가지고, 생각의 같은 종류의 청동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제대로이 넓은 기술 격차를 대표하는 마스터와 브론즈의 크기에 맞게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충분히 재생할 경우는 청동에있을 나쁜 느낌이 있기 때문에 여기에 또 다른 옵션은, 어떤 점에서 다른 게임을 모방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단지 청동에서 모든 사람을 밀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다른 게임은 확실히이 같은 갈기 기반 바닥을 갖는 혜택 동안이 스타 크래프트 2에 대한 올바른 생각하지 않는다, 우리는이 강하게 스타 크래프트 2가 무엇인지에 반하는 생각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누군가가 정말 훈련 모드를 실행하여에서 근무하는 경우, 실제로 게임을 개선하여 청동 나갈 수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이 스타 크래프트 2 위 플레이 경험의 핵심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래더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하나의 시스템을 통해 진행 나은로 그 또는 그녀가 되었든 얼마나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요약하면, 그것은 다음과 같을 것이다 :
GM - 상위 200
마스터 - 4 %
다이아몬드 - 23 %
백금 - 23 %
골드 - 23 %
실버 - 23 %
브론즈 - 4 %

우리는 또한 당신들에게 우리는 종종 우리 자신에게 한 질문을하고 싶습니다. 대신 그랜드 마스터와 마스터, 그냥이 리그는 프로와 세미 프로 호출 쿨러 것입니까? 이 변화에 대한 우리의 주장은 GM / 석사 정말하지 SC2에서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하나가되는 환상, 프로 반면 / 세미 프로 용어가 많이 스타 크래프트에 사​​용되는 어떤 측면에서 명확한 의미를 가지고있을 것이라고 확실히 맑은 의미와 명성을 가지고있다. 변화에 대한 인수는 우리가 너무 오래 그 선수가 사용되며, 현재 GM과 프로 수준의 사이에 강한 상관 관계가 존재 단지 무엇이를 위해 GM / 마스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할 수있다. 우리는 아직 좋은 대답을하지 않고 우리는 확실히 너무 오래 그것은 매우 강력한 이유가없는 한이 방법이되었습니다 뭔가를 변경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우리는뿐만 아니라이 지역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어.

LotV 출시와 균형
아직 균형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너무 이르다, 그러나 우리는 내부적으로 모두 프로와 지역 사회의 의견을 기반으로시주의 사항 우리의 목록에 몇 가지를 추가했다. 우리는 그들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올 참조로의이 문제에 대해 얘기하자.

개요
뜨겁게의 끝과 LotV 발사는 믿을 수 없을만큼 잘 갔다 - 당신의 많은으로도 지적했다. 우리는 여기서 많은 것들을 언급하지만, 몇 가지 이름을 원했다 :

- 우리가 만나 같은 베타에 걸쳐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LotV 베타 깃발과 상호 작용하는 것이 굉장했다 : 신경, lowko, livibee, htomario, kaitlyn는, 겨울 등 리프킨, Zombiegrub, 우리는 다시 사람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년에 ~
- 생활의 마지막 대 $ O를 $ 그렇게 훌륭했다, 일정한 행동 + 게임 게임 당 주문 / 전략적 다양성을 구축 이러한 유형의 우리뿐만 아니라 LotV에서 일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것입니다.
- 같은 길고 전용 이벤트를 실행하기위한 TakeTV에 축하!
- LotV의 출시에서 바로 스트리밍 뛰어 당신의 많은 감사합니다! 그것은 온라인으로 플레이 세션을 가지고 이렇게 많은 다른 플레이어, 바퀴, 개성, 그리고 다른 게임도 깃발을보고 재미 있었다.
- 우리는 나다와 그의 아내에 대한 최선을 기원합니다.
- 우리 팀에 우리의 대부분은 많은 사람들이 LotV을 재생하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 우리는 폭발했고, 심지어 다른 상위 블리자드 게임에 비해 높은 수치를보고 정말 멋지다되었습니다.
- 정말 열심히 거기에 모든 사람에게 축하 LotV은 정말 대단 확인합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스타 크래프트 2에 대한 가장 큰 승리는 지역 사회의 사람들과 많이 협업이었다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이 블리즈컨 우리가 모든 것을 호출 할 수 없습니다 게임 출시 사이에 지난 주에 일이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우리는 게임의 출시 전에 최적의 LotV을 갖는쪽으로 일을 모든 사람에게 축하를 말하고 싶었다 . 함께 작업뿐만 아니라 향후 계속하자! 고맙습니다.
[MK]단풍 (2015-11-14 21:20: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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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ㅋㅋㅋㅋㅋㅋ 감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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