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카라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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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11-16 11:15:10 KST | 조회 | 485 |
제목 |
공허의유산 멀티플레이의 방향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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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K는 1/1을 더 어렵게 만드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했는데
여기서 그 더 어렵게의 방향이, 두뇌싸움이나 전략 전술싸움의 어려움이 아니라
동시 컨트롤해야하는 유닛의 수, 그리고 수많은 스킬들이 왕창 늘어나버려서
손만 졸라게 바빠지는 그런 멀티태스킹의 난이도를 가지고 누가 더 손빠른가를 겨루는 게임.
이게 DK가 생각하는 멀티플레이의 방향인듯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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