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캬비어
작성일 2015-11-17 16:36:37 KST 조회 193
제목
내가 생각하는 공유의 밸런스 상의 장점.

그동안의 밸런스 관련 데이터가 쌓일대로 쌓였다는 것.

 

그동안 스1 때는 테사기, 저보통, 프암울 상태를 상당 기간 유지해서 각각 밸런스 데이터가 그닼 충분치 못했음.(비록 스1이 지금 스2와 다르다지만 유닛들을 잘보면 아주 무시할 순 없긴 함.)

 

허나 스2에서 자날, 군심을 거치면서...

우리들은 테란이 사기일 시절뿐만 아니라 테란이 암울할 때도 보았고

저그가 무감타로 사기일 시절과 암울하거나 혹은 준우승질 했을 적도 보았으며

그리고 그동안 상상도 못했던 토스의 전성기도 봄으로서 암울한 토스 뿐만 아니라 토스가 어떤 요인으로 사기가 될 수 있는가의 데이터도 모을 수 있었음.

 

 

이제 공유에서는 이런 여러 데이터들이 스1, 자날, 군심을 거쳐온 뒤라서 아주 풍부하다고 봄. 이것이 그나마 앞으로 공유 밸런스팀에 내가 그나마 기대를 걸만한 것임. 비록 여전히 믿기 힘든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이런 점 때문에 한번 믿어본다. 젭알...젭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