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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흑인경비원
작성일 2015-11-21 23:35:56 KST 조회 587
제목
협동전 왜 4 가스로 제한시켜 놨을까

케리건 히링만 쓰다가 뮤탈 써봤는데

자원 밸런스도 완전 안맞아서 남는 돈 포촉가촉에 쏟아부음

 

근데 렙업을 해도 포촉가촉 관련 특성이 없으니 암만 박아본들 공세 한방에 다 털림 

 

뮤탈 화력이 히드라에 비해 뛰어난 것도 아니고

4 가스로 돌릴려니 가성비가 너무 안나옴 

 

맵 좀 오밀조밀하게 만들어서 최소 6가스로 만들면 어디 덧나나 이 새키들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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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메없산왕 (2015-11-21 23:47: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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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가스로 늘려줬으면 좋겠음...후반가니 광물만 남음
아이콘 artesia (2015-11-21 23:49: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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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확장은 지금처럼 놔두고

두번째 확장은 바로 먹지는 못하게 적 병력 소수 주둔시켜놔서

병력 밀어내고 먹을 수 있게 해주면 좋겠음
아이콘 어우있 (2015-11-21 23:49: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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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라는 오히려 가스가 미친듯이 남아돌던데
아이컨택 (2015-11-22 01:09: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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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라준하면서 광물 남으면 연결체 막지어서 아군 시간증폭 셔틀해줌ㅋㅋ
아이콘 꾸마로 (2015-11-22 10:12: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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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가 너~~무 필요없는 거 = 자원 2 군데만 먹는거 = 베이스가 고정되어만 있는거
솔직히 좀 지루함.
저 위의 3가지 문제(지만 실상은 1가지라고 볼 수도 있는 같은 맥락인 것들) 좀 해결될 맵들을 만들었으면... 초기 협동전이라 일부러 다 단순하게 만들었는지 몰라도.. 난이도가 아쉽기도 하지만 그 이전에 맵 구성이 좀 아쉽기도 함.. 그나마 사원방어랑 다른 것들의 차이가 조금 크다 정도일뿐, 너무들 비슷함..(구성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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