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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멀록은귀엽다
작성일 2016-01-04 20:33:59 KST 조회 490
제목
진짜 자원량 감소는 아직도 이해가안감

혐영 줄긋기 운영이 문제면 그 혐영을 필두로 한 유닛을 너프 혹은 리메이크를 하면 되는건데

 

왜 자원량을 줄였는지 몰겠음. 그냥 쓸데없는 스트레스 유발요소밖에 안됨.

 

이러니 무조건 기동전이 필수가되버렸고 안그래도 어려운 게임을 더 어렵게

 

아니지 더 스트레스 받게 만들어놓음.

 

게임을 보는 입장이나 하는 입장이나 돈이 궁핍해서 개거지 난장판 게임보다는

 

시원한 대규모싸움을 벌이는쪽을 원할텐데 이제는 후반운영 싸움이란걸 볼수가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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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NoWHere (2016-01-04 20:36: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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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 내가 아는 스타크래프트2를 압축시켜서 보는 기분임...지금 공유는 스타크래프트2.zip 같음
멀록은귀엽다 (2016-01-04 20:39: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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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량 감소하다보니 진짜로 전작에서도 한번 찎싸면 끝났던 느낌이 10배로 더 찍싸는 느낌?

자원이 훨신빨리 마르니까 걍 한번 교전하고나면 서로 돈이없어서 그 뒤로 병력이안나옴ㅋㅋㅋ 이게 뭐야
아이콘 지붕 (2016-01-04 20:42: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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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감하는부분이에요..

초반 일꾼숫자를 늘렸으면 자원이라도 가만히 냅두던가

아니면 자원감소 시켰으면 처음일꾼 숫자라도 그대로 두던다 게임이 너무 템포 빨라진게 아쉬워요..
멀록은귀엽다 (2016-01-04 20:45: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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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걸로 그냥 무조건 공격공격공격 하는쪽이 유리하게되고 이로서 버려지는 유닛들도 많을뿐더러 그냥 게임이 한방향밖에 흐를수가 없을 환경이라 정말 부정적으로 생각합니다.

게다가 초반일꾼까지 늘려서 자원 고갈이 제곱된 느낌이고... 게임이 더 극단적으로 변해서 불만이많음.

아직 평가하긴 이르긴하다만
아이콘 Rightby (2016-01-04 21:00: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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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장점보단 단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본진자원양이 줄었다고 뽕러쉬가 사라진 기분도 들지않고.. 멀티타이밍만 빨라졌을뿐이지.. 게임자체가 빨라져서
멀티까는 숫자는 결과적으로 군심과 비슷하고.. 이럴꺼면 굳이 건드릴이유있나 싶음..
아이어정복자 (2016-01-04 21:50: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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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해방선 러커 살모사같은 라인긋는 유닛 추가되고 우모상향되고 광물량도 안줄이게되면 완전 또 혐영잔치되는거아님? 특히 테란은 해방선지뢰 심시티 탱크아케이드하면 거의 혐영무적될거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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