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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Spe2dmarin
작성일 2016-01-09 12:49:50 KST 조회 419
제목
여러분 게임속도가 문제가 아니에요..

게임속도가 빠르고 자시고 그러면 생각할 시간을 갖게 될꺼 같죠? 근데 그건 진심 착각입니다..

왜냐하면 내가 래더를 하는데 생각을 할 시간이 있다면 상대방도 생각할 시간이 있단거니까요..

문제는 그에 따른 반응 속도가 어떠냐 이 관점인데 이것도 따지고 보면 그냥 손 빠른 사람이 이기는거에요..

그러다보면 절대로 자기 티어에 영향이 없단 소리고 그냥 게임시간만 느려진거임.. 

지금 문제는 교전 싸움이 순식간에 사망에 이른 다는 점.. 잡컨트롤이 많을 수 밖에 없는 뭉침효과 산개 아케이드 점사 등등 고려해야 될게 많아지니까 생산과 컨트롤 병행에 차질이 있는거지 게임 시간과는 절대 무관하죠..

나는 apm이 평균유저보다 낮은데 상대방은 저보다 빠르다면

게임 속도가 느려진 만큼 상대방은 생산은 기본이고 컨트롤에 더 여유를 두게 되고 손이 느린 저는 교전과 생산을 하다 망하는거죠 그건 속도랑 관계가 없어요 생산되는 시간과 돈이 축척되는 시간이 안맞는건 일꾼수 12로 시작해서 그런겁니다.. 전체적으로 생산과 건축 시간을 늘리는게 아니라면 속도랑은 상관 없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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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2dmarin (2016-01-09 12:51: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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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수는 늘어나서 멀티 먹을 수 있는 시간은 단축 됐는데 생산되고 인프라 늘리는 속도는 그대로니 자원이 감당 안되는게 맞죠.. 이것저것 계속 지어야 되니까요
아이콘 Mutalisk (2016-01-09 12:53: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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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난이도 높아진건 일꾼수 증가&자원량 감소랑 극 견제지향적 게임개발이 제일 큰데 엄한대다 약바르고있음 ㅋㅋ
아이콘 유령일꾼 (2016-01-09 12:53:3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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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게임속도 느리게하는건 진짜 뭔지 모르겠음. 겜에 여유를 주자는걸 속도자체를 내린다함ㅋㅋ
아이콘 [분열기] (2016-01-09 12:54: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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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맞음
속도를 건드린다고 해서 난이도 문제 해결될 게 아님
아이콘 유령일꾼 (2016-01-09 12:54: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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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실제래더인구들의 반발로 안될듯. 블쟈가 생각이 있으면 실제 겜 인구 피드백 다시 받겠죠... 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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