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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TwilighT_
작성일 2016-01-09 14:20:28 KST 조회 261
제목
속도를 낮추는게 견제를 약화시키는 건 아닌가요?

견제를 당하는게 반응속도와 판단력

그리고 어느정도의 생산력이 필요한데

 

상대방이 견제를 더 안당할 수 있게는 되는 거 같은데...

 

 

게임속도가 낮췄으면 이라고 주장하는 사람은 없지만

유입이 안된다고 하는 견제나 올인은 어느정도 커버를 해주지 않을까 싶은데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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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유령일꾼 (2016-01-09 14:22: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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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가 더 다방향 견제를 하게 될뿐임. 그냥 견제유닛 성능이 너무 높은게 문제임. 올인 약화에대해선 저도 초반 날빌성 올인 위주로 너프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Spe2dmarin (2016-01-09 14:23: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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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생산과 컨트롤이 공유 와서 벅차요 근데요 래더 돌리면 잘하는 놈들 많아요 이건 제가 브론즈부터 그냥 느낀건데 아무 차이 없습니다 .. 느려지건 빨라지건간에 말이죠.. 근데 난 이번 패치로 생산을 하면서도 컨트롤를 더 집중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근데 상대방은 내 본진에서도 컨트롤을 합니다 .. 이 얘기에요 속도와 난이도가 관계가 없는 이유
아이콘 TwilighT_ (2016-01-09 14:24: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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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방향견제는 초반에 나온다기보다는
일단 초반의 예언자나 지뢰드랍. 초반의 사도찌르기나 수정탑러쉬등
좀 더 수월하게 막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초반에 왜졌는지 모르는 그런것에 대함 스트레스가 제일 커서요
아이콘 TwilighT_ (2016-01-09 14:25: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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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이 나보다 생산력이 좋으면 진거죠.
근데 초반 예언자나 그런거 때문에 더욱 빡치는거죠 상대방이 잘하는지 못하는지도 모르고.
그런 견제류는 속도를 낮추는게 해결방법이라 봅니다,
Spe2dmarin (2016-01-09 14:28: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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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건 빌드시간만 지연 됐을 뿐이지 인프라 구축은 결국 선택지에 있고 하다보면 마린이 다수가 모였냐 여왕이 있냐 포촉이 박혀있냐는거죠.. 상대방이 느리면 나도 느리니까 미니맵으로 봐도 준비가 안되있으면 털리는건 변함이 없는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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