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토스마레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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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1-15 16:28:31 KST | 조회 | 572 |
제목 |
폭풍함을 좀 변경할필요는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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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오래전부터 주장한건데 이놈은 개발의도와 활용도가 완전히 어긋나는 잘못된놈임.
최초의 폭풍함은 우주모함 삭제를 전제로하는 대형 공중유닛으로 설계되었음.
모든종류의 대형유닛 (지상,공중) 카운터로 만들어졌고,
그런고로 극후반 운영에 필수적인 최종테크유닛으로 만들어졌음.
근데 이놈은 변화를 너무 많이겪었음.
1. 사거리너프
(믿기지 않겠지만 본래 폭풍함 사거리는 22였음)
2. 대형유닛 카운터 변경
- 지상대형에 적용안되게 바뀜
3. 인구수 변경
- 6->4
이후 이런저런 패치를 계속 하다보니 애가 맛이 갔음.
그래서 지금의 역할은 사실상 원거리저격형 공중유닛인데
그런 역할을할꺼면 그 괴랄한 피통과 덩치, 가격 등등이 필요없음.
즉, 인구수 4짜리 역할을하는데, 인구수 6짜리 피통과 가격을 가지고있다보니 인성비 괴물이된거임.
가격과 피통을 인구수 4에 맞게 변경해야됨.
피통은 진짜 반은 까야됨.
그래서 원거리 저격유닛이지만 피통이 약하고 이속이 느려서 몰살의 위험을 항상 안고있는 유닛으로 제작해야됨.
탱크같은경우에 지상 최고사거리인데 방어가 약하고 도주가 힘들어서 달라붙어서 점사로 잡는 방식으로 상대하는데
폭풍함은 같은식으로 상대하면 되려 쳐발림. 왜냐하면 점사해도 잘안죽기때문에 나머지부터 조지고 폭풍함을 마지막에 정리해야됨. 이건 저격병기의 특징과 맞지않는 설계임.
가격도 공허수준으로 조정하고 피통은 반땅시켜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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