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8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사도의유산
작성일 2016-01-15 21:30:07 KST 조회 99
제목
개인적인 사도 너프 의견

결론 : 경장갑공격력 18(-5),  중장갑 공격력 6(-4), 경장갑 유지

파열포인가 공속 45%업글 없애고 기본 공속을 15%정도 증가

그림자 취소 안됨

피통은 알아서. 올리지만 말고

 

테란 기준이라 저그유저 생각 못해서 죄송합니다.

 

경장갑 공격력이 18인 이유는 해병 기준으로 방패 업 안하면 방3업 해도 3방, 

방패업

 하면 방3업 해도 4방. (의료선/스팀팩 고려 안함)

 

중장갑 공격력을 6정도로 결정 한 이유는 (물론 6이어야만 한다! 는 아닙니다)

사도 중장갑화 아이디어는 중장갑 유닛한테 더 잘 얻어맞겠다는건데, 

불곰

 타이밍 생각하면 경장갑 공격력 깎으면서 같이 하기엔 큰 너프라, 

중장갑한테 잘 죽는게 아니라 중장갑을 더 못죽이게 되는게 컨셉입니다.

나름 골반깡패인데 중장갑 주는것도 컨셉에 안맞는것 같고

 

속마음은 불곰이랑 바퀴뜨면 재빨리 뒤지면 좋겠지만

 

대신에 이 둘을 너프 한 대신에 기본 공속을 15%정도 올리면,

해병을 한대나 더 때려야 한다! 란 너프 폭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겠죠.

(그러면 2방 때리는 해병이 2의 시간이 걸린다면, 너프 후엔 2.55 정도 됩니다.)

 

개인적으론 사신처럼 초반에만 써먹을 수 있는 유닛이면 좋겠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