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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AA2
작성일 2016-02-12 17:24:28 KST 조회 418
제목
가시지옥이 설계문제가 있는이유

 

공유 신 유닛 소개영상에

가시지옥 소개영상보면 광자포보다 더 긴 사거리로 방어건물을 깨는 용도인것처럼 설명햇음

 

 

하지만 실제 까보고 보니

프토는 광자포를 많이 건설하지 않는편

결국 그 우월한 사거리때문에 상대적으로 유닛 사이즈가 큰 프로토스 유닛들이 전부 가시지옥 데미지를 다 쳐맞고 개터지는중

 

 

초기 가시지옥 컨셉처럼 멀리서도 때리는 유닛 특성을 유지하려면

 

가시지옥은 거리당 데미지 특성을 부과해야함

 

가시지옥 바로앞에서 맞는애들은 데미지 다 입는데

사거리 끝단에서 맞는에들은 데미지의 한 60%나 30%만 맞게끔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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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깡패 (2016-02-12 17:26: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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흠 괜찮은 생각이네요.
GoldenArmada (2016-02-12 17:33:1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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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전에 거신 너프할 때 내가 생각했던건데
근데 그렇게까지는 안 할 듯
아이콘 냥줍 (2016-02-12 17:43: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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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멸자에 녹는데 사거리에 따른 데미지 패치되면 멸자로 럴커 다 쓸고다닐듯..
아이콘 막혀있는세상 (2016-02-12 17:54: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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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히 사거리나 데미지를 변경하는 것보단 괜찮은 생각 같네요
아이콘 power1028 (2016-02-12 17:55: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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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 광자포 잘부시는놈이 하도 많아져서 아에 안짓는사태가..
아이콘 whiteblue_ (2016-02-12 17:58: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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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공성유닛을 저그한테 줄 생각을 한것부터가 에바...
무리군주도 있고 후지긴 해도 군단숙주가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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