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AAA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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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2-12 17:24:28 KST | 조회 | 418 |
제목 |
가시지옥이 설계문제가 있는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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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유 신 유닛 소개영상에
가시지옥 소개영상보면 광자포보다 더 긴 사거리로 방어건물을 깨는 용도인것처럼 설명햇음
하지만 실제 까보고 보니
프토는 광자포를 많이 건설하지 않는편
결국 그 우월한 사거리때문에 상대적으로 유닛 사이즈가 큰 프로토스 유닛들이 전부 가시지옥 데미지를 다 쳐맞고 개터지는중
초기 가시지옥 컨셉처럼 멀리서도 때리는 유닛 특성을 유지하려면
가시지옥은 거리당 데미지 특성을 부과해야함
가시지옥 바로앞에서 맞는애들은 데미지 다 입는데
사거리 끝단에서 맞는에들은 데미지의 한 60%나 30%만 맞게끔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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