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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GoldenArmada
작성일 2016-02-16 00:30:32 KST 조회 280
제목
궤멸충 컨셉을 갈아엎어야 게임을 다시 디자인할 수 있음

우선 담즙

 

담즙을 지상에서 쏘아올려서 해당 지점에 낙하시키는것이 문제임

이 스킬 때문에 타종족에서 폭격하는 듯한 스킬을 만들 수가 없음

예를 들어 테란은 위성 시스템, 토스는 아둔의 창 마법과 같은게 컨셉 중복 문제로 사장됨

 

그리고 저그 같이 한 번에 유닛 쭉찍하는 시스템상

원거리 유닛이 다양하면 문제가 생김

단거리 유닛은 아무리 컨셉이 다양해도 한계가 있는데

원거리 유닛은 그렇지가 않음 컨 가능성도 있고 지형에 대해서도 불리함이 적음

이런 원거리 유닛을 쭉찍 시스템에서 양산하는게 문제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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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맛쿨피스 (2016-02-16 00:36: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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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즙도 쌘데 무장갑;;ㄷㄷㄷ
아이콘 난누굴까요 (2016-02-16 00:36: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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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화장에서 여왕처럼 한 마리씩 나오는 방법 도입하는 대신에 나오는 한 기당 테란 밴시 해방선 급 가성비 자랑하면 생각해 봄
두번의충격 (2016-02-16 01:04: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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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저그 힘든데 자꾸 너프를 시키려하네... 살모사 너프된거면 충분하지 않나?
아이콘 캬비어 (2016-02-16 01:07: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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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 그래서 지금 저프전 밸런스는??살모사 너프로 충분하기에는 저프전 수정과 너프가 너무 클텐데요? 하다못해 대군주 드랍이라도 너프해야합니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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