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국테정보원
작성일 2016-02-28 22:23:06 KST 조회 308
제목
밸런스 논쟁 이전에 게임이 문제이지않을까

사실 진짜 게임생겨먹은게 문제인지 스1워3할때보다 인성이 더쓰레기가 된건진 나 혼자로서는 자아성찰이 안되지만

 

아무튼 확실한것은 자날군심 저저전 테테전말고는 지면 패배를 조용히 수긍하기보다는 

'아쉬발종빨'이 뇌리에 스치는겜의 비율이 좀더높음 날빌이면 계속당할수록 좀더높고(알고도 못막을정도면 제일심함) 프로토스+날빌이면 짜증 최고치

 

타이밍공격을 병력이랑 포탑으로 막는게아니라 모선핵하나로 막거나 시간을 엄청버는건 아직도 이해가안됨

예를 들면 예언자나 분광기 견제오는거 해불 뺴둔거로 교차공격가서 똑같이 일꾼피해좀 입히려고하는데

병력 아무것도없는데 모선핵때문에 아무것도못하면 겜하기싫음

워3도 이러진않았음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