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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롸거X
작성일 2016-03-08 11:21:15 KST 조회 430
제목
폭퐁함 같은 유닛을 보면 블자 디자인팀 이해가 안됨..

밸런스는 둘째 치더라도 왜 지나치게 과한 사거리를 줘서 상대할때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지 모르겠음

무리군주 잡으라고 준거라면 11이나 아무리 길어도 13이면 충분한데 지형 무시하는 공중유닛에 사거리 15를 준거부터 이해가 안감

 

솔직히 해방선도 너무 센감이 있음 개인적으로는 폭풍함 사거리 너프하고 해방선도 업그레이드 전후 모두 사거리 1씩 줄였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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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03-08 11:23: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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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뢰,예언자 같은 극단적인 유닛을 여기저기 많이 집어넣고
그걸로 밸런스 맞추려는 새키들이라 그런 생각 안함
아이콘 롸거X (2016-03-08 11:34: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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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승패로 보여지는 밸런스만 생각하지 말고 게임 내적인 양상도 생각해줬으면 좋겠네요
아이콘 천사사냥꾼 (2016-03-08 11:41:0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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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요 개인적으론 그게 승률밸런스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
아이콘 Rssm (2016-03-08 11:55: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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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족별 OP유닛 몇개가지고 밸런스 맞추는 병신밸런스..
아이콘 롸거X (2016-03-08 11:57: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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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진짜 이게 젤 문제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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