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vertical_probe
작성일 2016-03-15 14:13:58 KST 조회 861
제목
스타크래프트 팬픽 추천 '갑작스러운 조우'

아주 재밌는 팬픽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스타 팬픽이 아니라 매스 이펙트 시리즈와의 크로스오버입니다.

 

매스릴레이가 코프룰루 구역에서 열렸고, 의회우주는 프로토스와의 예기치 못한 First Contact를 겪습니다.

리퍼와 젤나가. '주기 Cycle'를 걸고 다툰 두 고대종족의 음모가 전 은하에 드리워져 있고, 은하의 모든 종족의 운명이 파멸로 치닫고 있는건 누구도 알지 못합니다. 

 

1부는 타입문넷에서 번역되었고

2부는 아직 연재중입니다

 

아래는 내용 일부 발췌

 

 

----- 

 

 

검은 코만도 복장을 입은 세 아사리는 서로를 보았다. “전투에서 바이오틱을 본 적 있어 아가야?”
 
“아가?” 짐은 웃었다. “아가씨, 난 당신의 아름다운 얼굴을 보고선 당신이-”
 
“216살이라 할거야?” 아사리는 달콤한 말투로 답했다. “그거 참 고맙지만 난 그보다 훨씬 나이가 많다구 귀염둥이.”
 
짐은 사라를 보았고 그녀는 그저 미소 지었다. “그녀는 거짓말을 하고 있지 않아요 짐.”
 
“허,” 짐은 수송선이 떠오르는 것에 내장이 꽉 쥐이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배워야 할 게 많은 듯 하군.”
 
“몇 가지 보여줄게,” 아사리는 하얀 이를 드러내며 미소 지었다. “이번 작전에서 살아 돌아오면 술 한 잔 사줄게. 너 술 마실 정도의 나이는 되지?” 

 

 

----- 

 

 

그 함선들-리퍼들-은 여러 세계에 내려앉아 여러 종족을 데려갔다. 몇몇은 죽었다. 나머지는... 변했다. 대부분은 거대한 수용소로 데려가져 다시는 보이지 않았다. 그리고 그 와중 리퍼들은 절대 멈추지 않고 절대 지체하지 않았으며 절대 설명하지 않았다. 이 대멸종이 이전에 사전숙고를 거친 일임은 분명해보였지만 이유는 분명하지 않았다. 그리고 다고스는 그 부분에서 공포에 떨었다.
 
‘저그 군단은 이 리퍼들처럼 거대하고 강력하다. 하지만 우리의 목적은 언제나 흡수와 유전자의 개선을 통한 완벽함이었다―프로토스와의 융합이 우리의 목적을 달성할 것이다. 이 리퍼들의 목적은 대체 뭔가?’ 

 

 

----- 

 

 

“대사님,”  

 

새렌이 맹렬하게 말했다.  

 

“만약 진정으로 저희가 이 구역의 위험성을 무시해도 된다고 생각하신다면 당신은 당신의 지위뿐 아니라 종족을 욕보이시는 겁니다. 저는 제 눈으로 직접 저희가 대체 뭘 상대하고 있는 것인지 보았습니다. 저그와 프로토스는 그런 봉쇄 앞에 코웃음칠겁니다. 우리 중 그 누구라도 몇 초만에 행성을 파괴할 능력을 가진 종족이 있습니까?”  

 

그가 말을 마친 후 케리건이 통역하는 것 이외엔 그 누구도 입을 열지 않았다.  

 

“아니오. 저희 중 그 누구도 그럴 수 없습니다.”

 

 

----- 

 

 

“더 많은 파일런을 지어야만 하네.” 태사다가 말했다. “특히 저그 하이브들이 있었던 곳 위에 말일세. 이 행성이 사이오닉 에너지로 충만하게 하게. 아 그리고 파란 피부의 여성들을 조심하게-그들은 우리와 교미하려 하네.”
 
태사다는 칼라를 통해 페닉스의 반응이 느껴지는 것에 재미를 느꼈다. 곤혹스러움과 분노, 그리고 그 모든 것을 뒤덮을 경악감과 공포가 뒤따랐다.
 
“대울이 그것들을 우리의 보호 하에 놓는 게 확실한가?” 페닉스는 태사다가 단 한 번도 들은 적 없는 겁에 질린 목소리로 말했다.
   

 

----- 

 

 

사이오닉 신호와 자신의 저그가 헤슈톡과 릴레이의 중간쯤에서 만났을 때 다고쓰가 본 것은 리퍼가 아니었다. 생체 신호나 사이오닉이 전무한 기묘한 배들이 그의 군단에 접근했다. 그들의 무기는 발포했으며 작은 배들이 격납고에서 나와 저그에 달려들었다.
 
‘아니... 이건 대체 뭐지? 이건 대체 뭐냔 말이다?!’

 

 


----- 

 

 

“...하지만 제 말을 기억하세요. 지구는 이 행위의 대가를 치를 겁니다. 우리는 은하에 스스로를 정복자와 제국주의자들로 모습을 드러낼 겁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