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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입스타마스터
작성일 2016-03-20 15:40:20 KST 조회 432
제목
난 사클 버프는 반대요

솔직한 심정으로

사클  체력이랑 인구늘리는건 반대임.

 

왜냐

사클을 언제쓸가요?

 

지금 싸클쓸때는 거의 딱 하나임

 

 

상대가날빌쳤을때

 

 

사실상 날빌치면 카운터로 쓸만한게 터렛 지뢰 벙커 전차 사클 바이킹

이정도인데

 

저티어에 좀 기동성있게 날빌 막을 유닛이 사클뿐임

 

 

 

현재 문제가 되는건

 

 

날빌막는 유닛으로 프토는 모선핵 저그는 여왕인데

이 유닛들에 비하면 사클이 투자비용이 너무 높은게 문제인거

 

 

그런데 이거 인구수를 늘린다? 초반 포풍함을 뽑으라는 소리로밖에 안들림

 

 

날빌 칠때 사클 두마리를 뽑아서 카운터 치게 해야하는데

 

더 비싼유닛을 만들고있음

 

 

유닛이 체력많으면 머해 손고자인애들은 스킬도 못쓰고

어버버 때리다터지고 겜도 터질텐데

 

그리고 테란 메카닉 치고 스플없어서 좀 애가 그럼

지뢰처럼 터지면대박도 없어 비싸터진게

 

 

날빌이나 견제방어용으로 싸게 싸게 쓰고 버릴용도로

생산시간단축

가스량감소

 

이게적절하다 생각함

 

 

 

결론은 비싸게해서 괜히 폭풍함이랑 비교당하는 치욕보다는

휴지처럼 쓰고버리는 그러면서 리스크는 적게

 

이게 의미잇지 않을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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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e.N (2016-03-20 15:43: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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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진이 땡전략 생길까봐 주의하는 유닛 1순위라서 그냥 무조건 비싸고 어정쩡한 유닛이 될수밖에 없는 운명임.

어떻게든 체력버프된걸 가지고 적 숫자가 적은 초중반에 뽑아먹고 잊어버릴 생각을 해야지 소모적으로 쓸 생각을 하면 안 됨.
아이콘 강란약그혐로토스 (2016-03-20 15:47: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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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까지 인구수 올리는 거보면 비장의 수가 있겠지 난 얼마나 괴물을 만들지 벌써부터 기대 중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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