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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행성요새
작성일 2016-03-25 11:46:03 KST 조회 254
제목
애초에 사이클론은

애당초 사이클론은 지금처럼 비싼 유닛이아니라

 

지금 현재 피지컬을 더 너프시킨다 해도

 

화염차처럼  싼가격에 반응로에서 쭉쭉 뽑을수 있는 유닛이 되었어야함..

 

현재 메카닉을 못쓰는 이유는 여러가지지만  비싼 가격과 느린 기동력

 

그리고 무엇보다 메카닉주요 화력인 공성전차를 받쳐주는 유닛들이 븅신이라서임..

 

토르는 더럽게비싸고 이속도 느리고.. 그렇다고 화염차&화염기갑병은  저글링&해병&일꾼말고 딱히

 

잘잡는것도 없다 (사실 해병도 압도한다고 보긴어렵다)..

 

자꾸 메카닉 유닛이니까 비싸야지 이딴 마인드만 고수한다면 해탱선조합을 영원히 벗어날수가 없다

 

탱크나 토르를 무지막지하게 쌔게 강화시켜주던 아니면 사이클론을 현재 피지컬에서

 

더 너프시키더라도 해병처럼 쭉쭉 뽑히는 유닛이 되어야 메카닉이 살아날듯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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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테정보원 (2016-03-25 11:47: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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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클론 저 찐따같은 락온컨셉 갖다버릴거아니면 모선핵처럼 에픽 수비올라운드컨셉으로 가는게 나음
아이콘 zhuderkov (2016-03-25 11:49: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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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이 사기 아니면 망이라...
아이콘 power1028 (2016-03-25 11:53: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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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싸구려로 하면 중추뎀 대공되는 화염차 수준일거같은데
이것 역시 사기아니면 쓰레기 각인듯
아이콘 페르미 (2016-03-25 12:45: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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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음. 가격 낮추고 데미지 체력 더 낮추고 인구수 2로 만들고 양산형 유닛으로 만들어 화염차와 콤비로
기동전 회전력 싸움을 할수 있는 유닛이 되었어야 함. 아시다시피 스타1에서 딱 그 위치를 가진게 벌처인데
기동력 , 회전력을 겸비한체 마인3개덕분에 라인 긋기와 화력에도 도움이 되던 유닛임. 하지만 화염차는
그 역할을 수행하기 턱없이 부족하고 스타2 메카닉에도 그 역할을 해주기 위해 화염차 + 싸이클론 콤비가
딱이었음. 블리자드 스타2 개발진 돌대가리들은 보는 재미 박진감등등을 다 잡을수 있는 주안점들을
자기네가 다 만들어놓고 눈앞에서 스스로 놓친거임 . 무조건 견제만 잔뜩 벌어진다고 잼있는게 아닌데 말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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