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메카닉좀쓰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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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3-29 01:14:00 KST | 조회 | 366 |
제목 |
지금 현상황에서 반드시 필요한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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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유닛이 공중유닛을 통해 본진에 난입이 너무용이하여
빌드를 구성하기도 전에 게임이 끝나버리는 양상이 너무나도 빈번함
수송이라는개념은 전쟁역사에서 승패를 좌지우지할정도로 적군에게 막대한 타격을 입힐수있는 카운터인데도
그러한 전략에 위험성이 너무 적다는게 문제임
드랍쉽의 부스터스킬추가, 분광기체력과 이동속도상향 , 땅굴망 빌딩시 무적등 세종족모두
너무나도 손쉽게 상대방의 본진에 난입이 가능하게 만들어놓은점임
본진이외의 지역에서는 활용이 게임을 재밌게 하는 요소라고 하지만
본진으로 난입이 너무나 손쉽다는것은 견제크래프트로 상당히 스트레스를 받게하는 요소라고 생각함
그렇게 이기는 플레이어도 성취감도 적을수밖에없다고봄
그래서 대공건물의 데미지 대폭상향 사거리를 약소하게 상향하여 드랍유닛과 공중유닛의 상대방
일꾼을 잡는 전략적인 위험성을 높히고
땅굴망은 가격을 낮추고 빌딩시 무적은 너프하여
땅굴망의 활용의 폭은 넓히되 승패를 결정짓는 카운터로 사용하긴 어렵도록 조치해야 한다고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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