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eoToss | ||
---|---|---|---|
작성일 | 2016-04-04 16:15:45 KST | 조회 | 782 |
제목 |
내가 어제도 썼는데 스2 흥행은 1:1이 문제가 아니다
|
중복인데 지금보다 더 재밌어지고 다채로워지고
밸런스 황밸 뭐 등등 초보들을 위한 장치가 더 마련되어도 안된다
1:1컨텐츠 자체가 게임 중에 모든 장르를 통틀어 가장 난이도가 높기 때문이지
이미 90퍼센트 이상의 유저에게 스1이든 스2든 간에 보는게임이지 하는 게임이 아니야
그 중에서 스2는 그냥 캠페인용이고 그나마 협동전이나 유즈맵 좀 하는 거지
1:1은 감히 할 엄두도 못내는 유저가 대부분이야
밑에 뭐 건물 스킨 만들고 뭐 만들고.. 다 좋은데
할 때 보는 맛은 더 있겠지
근데 뭐? 그걸로 끝이야
그런다고 유저 안늘어
1:1을 할 수 있는 유저 풀은 지금이 한계야
지금 하는 유저들도 복귀유저에게도 다시 게임을 하게 만드는 요소야
밸런스 등 게임 내적요소이지 다른 유저들에게는 아무 관심이 없는 요소라는 거지
그러니 수익성을 얻을려면 그냥 캠페인을 dlc로 만들어서 꾸준히 찍어내는게 낫지
캐쉬용 스킨이나 초상화 만드는 것도 뭐 나쁘지는 않지만
협동전 유료 영웅 생성도 괜찮을 것 같고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