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콜라는없나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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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4-05 07:38:55 KST | 조회 | 655 |
제목 |
그러고 보니 희한하게도 의료선 힐량이 너프 대상으로 거론된적은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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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에 베타버전에서 카두세우스 업글로 미친 힐량 보이니깐
그것땜에 극딜왔던 적은 있어도
기본 힐량 자체에 문제 제기가 됬던 적은 거의 없네요.
임팩트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인지 뭔지...
하지만 메카닉을 버프시킨다는 전제하에선
이렇게 힐량을 줄이는 것도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
전통적으로 해불선의 초중반 효율이 극도로 좋았다가 후반으로 가면서 급격히 힘이 빠지는데
경기내내 이거에 의존하지 않도록 힐량을 조금 너프하고,
대신에 메카닉적인 부분을 상당부분 재설계하는게(특히 기동력) 좋아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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