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zhuderkov
작성일 2016-04-06 22:36:23 KST 조회 289
제목
각 동족전별로 이야기를 다듬어 보자면

1. 저그

링링싸움은 프로토스전 제구력 대결마냥 난이도나 스트레스가 극악한데, 이걸 넘기면 수싸움이 치열해 지는듯, 뮤탈? 궤퀴 타이밍? 다수여왕땅굴? 상대가 뮤탈 떴으니 감염충 섞은 히드라?

 

2. 프로토스

일단 지상전 만큼은 분열기 제구력싸움이 무시무시함, 볼질 나오면 난리나고 추적자 몰려있는데 뻥하고 박히면 난리나는, 쿨 한번 잘못 판단해서 잘못 빼면 난리. 공중전은 사거리나 기동성이 좋은 불사조들의 싸움, 여기에 집정관이나 수호방패용 파수기 등을 섞는듯한 변칙이 존재.

 

3. 테란

해병 의료선 전차의 무시무시한 기동전이 벌어짐, 메카닉은 기동성이 느린데다 고질적인 문제인 대공문제로 해방선 섞은 해탱에 밀리는 상황, 하지만 그 기동성이 역동적인 움직임을 만들어 주는듯 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