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국테정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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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4-07 12:35:56 KST | 조회 | 860 |
제목 |
통계상으로만 50%맞추려고하니까 게임이 이모양이된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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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언자는 처음부터 짤막각아니면 겜끝남
모선핵추가로 초패스트테크업 종빨빌드 다수 파생
반면에 테저는 테크만 주구장창올리면 무조건 죽창맞고 찔려죽음
탱료선추가로 맵제작자들은 밸런스배제하고 컨셉만 밀고나가는게 아닌이상 머리싸매야됨
모든 언덕지형이 탱료선을 위한 공간
땅굴은 예언자보다 막는병력 더많이 필요하면서 생기기전까지 무적이기까지함 ㄷㄷ
저그들이 귀차니즘떄문에 안써서그렇지 후반에 인성비 좋은 링 조합해서 땅굴로 난전유도하면 키야 시바꺼
지대지타워없는 테란은 어케막음? 행요로 광물필드는 보호해도 병영같은거 다털림
방어타워 성능이랑 설치편의성이 젤좋은 프로토스가 대륙간탄도미사일도 가지고있음 ㄷㄷ
견제하기도 젤좋음 ㄷㄷ 타종족은 폭풍함에 겜끝날떄까지 병력 갉히다가
200모아서 꽝하려고하면 밑에 광자포 144개가 기다려주고있음 ㄷㄷ
균형의 수호자는 도대체 ㅇㄷ?
그러면서 뭐요? 넥슨 주최 게임개발 강연에 밸런스강의로 참가? 양심 ㅇ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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겜자체가 jot으로 변해서 돌개바람123호 아니면 맵제작 답없음 답은 [자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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