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마음의소음
작성일 2016-04-10 18:06:26 KST 조회 418
제목
밸패의 방향성은 버프여야하냐 깎는거여야 하냐?
나도 이게 왔다갔다 하는 편인데 밸패할때 과하다 싶은 유닛을 깎는쪽이 맞다고 생각하는지, 아니면 그 과한 유닛을 보다 효율적으로 막기 위해 새로운 카드를 들려주는게 옳다고 생각하는지 궁금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캬비어 (2016-04-10 18:09:11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개인적으로는 그때그때마다 상황이 좀 다르고, 분석에 따라 다르다고 봄. 버프가 더 나을수도 있고...너프가 더 나을수도 있고.
아이콘 zhuderkov (2016-04-10 18:16:29 KST)
0↑ ↓0
센스 이미지
깎는쪽이 더 좋을거 같은데...
아이콘 Mutalisk (2016-04-10 18:26:41 KST)
0↑ ↓0
센스 이미지
경우에 따라 다르죠.
새로운 메타의 시도를 원할땐 버프시켜서 활용도를 높이고 한 유닛의 파급력이 심각하게 강하면 너프시키는거고...
버프시켜서 망한 예는 예언자 붕가기 너프시켜서 망한 예는 거신 군숙 밤까 등
커피맛쿨피스 (2016-04-10 20:40:3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지금 전체적으로 유닛이 너무 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