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erei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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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4-14 15:44:21 KST | 조회 | 306 |
제목 |
사이클론 적절한 수정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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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K가 함부로 사이클론을 버프 못하는 이유는 투견 mk2가 될까 걱정하는거임
사이클론 디자인 컨셉이 기동성과 사거리로 느리고 체력많은 단일 유닛에 강한 컨셉임
대신 기동성 빠르고 물량위주로 쓰는 저글링에 약하고..
사이클론 잘못 건드리면 저글링도 잘잡을까봐 업글도 거대유닛을 노린 중추뎀 증가로 해준것..
즉 해결책은 지금처럼 모든 유닛과 교전할때 가성비 쓰레기로 하고 특정 유닛에만 강한 모습을 보여주면됨
그리고 업그레이드는 데미지대신 사거리로하고 그 대상으로 두가지중 하나만 제안합니다
1. 거대 : 현재 dk가 생각한 컨셉
2. 공중 : 실제 게임에서 사용하는 용도 + 토스전 극후반 우관 유닛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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