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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ZTLee
작성일 2016-04-16 09:57:29 KST 조회 473
제목
탱료선은 기존 설계 의도대로 패치하면 될 것 같은데

처음에 설계 된 게 생존력 강화니까

 

의료선에 태우면 모드 풀리는 대신 2개 태울 수 있게 하면

 

생존력 측면에서는 버프고, 기존에 의도하지 않았던 아케이드성에서는 너프니까 적절하지 않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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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롸거X (2016-04-16 10:09: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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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저번 피드백에서 블리자드가 싫다고 했어요... 탱료선이 시즈모드 해제하는 용도로 쓰일수도 있다나 뭐라나... 탱료선에 태워도 모드변환시간 그대로 적용하면 간단한 일인데
아는까마귀 (2016-04-16 10:12: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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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즈모드 해제하는 용도는 뭐야 진짜 ㅋㅋ
아이콘 롸거X (2016-04-16 10:14:4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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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를 들면 공성모드에서 태우면 매달려서 3초 동안 풀리는 모션뒤에 의료선내부로 들어가고
태웠다가 바로 내려도 동일하게 3초동안 풀리는 모션 동일하게 적용
이렇게 하면 딱일것 같음
아이콘 MuckRaker (2016-04-16 10:32: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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롸거X / 차라리 선딜을 그냥 공성모드 시전하는 시간정도로 늘리는게 나음.
아는까마귀 (2016-04-16 10:38: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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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탱료선을 지금처럼 놔두면 이렇게밖에 안 쓰일 겁니다. 의료선에 매달려야만 제 역할 하는 유닛같은건 사양할래요
아이콘 Oliving (2016-04-16 11:51: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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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걸 하면 궤멸충푸시 막기 힘들다해서 안한거 아니었음? 일정시간뒤 풀리는건 이미지상으로도 좀이상하고 지저분해져서 싫어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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