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사도의유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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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4-27 23:51:23 KST | 조회 | 599 |
제목 |
토스 손보면 좋을것같은것 (내용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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딴종족 손보면 안된다는거 아닙니다. 다만 토스가 이것만 좀 수정되었으면 좋겠다 하는 개인적인생각임.
각 종족별로 삐죽 튀어나온 밸런스는 분명히 사포질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 사도그림자 이동 너프
-취소가 안되던 그림자 시야를 없애버리던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꽤 자주 게시판에서도 언급되는 내용입니다만 사도는 분명히 토스의 주력유닛이고, 그림자 이동이 없어도 충분히 활용가치가 높은 유닛인데 그림자 이동 그 자체도 유용하죠.
차라리 처음부터 디자인 될때 사신같은 포지션이면 좋았을텐데... (사신 가스먹는거 생각하면 가성비는 사도가 더 좋죠...;)
2. 예언자 공격할때 이속 감소
-이것도 그렇게 큰 너프는 아닌것같음. 견제용 외에 공격할일은 잘 없으니까요.
다만 공격하러 들어가서 펄서광선? 을 켰는데 터렛이랑 해병이 있다? 그러면 견제 들어간 리스크가 더 커야한다고 생각함.
3. 분광기 너프
-안에 누가 타고있으면 동력 공급을 못한다던가 동력 공급되는동안 태우고 내리질 못한다던가.
원거리 수송업도 꼴사납긴 한데 고쳐주진 않을것같고 요정도 고치면 그래도 덜 짜증날듯요.
4. 하이템플러
-스톰좀 어떻게 해주면 안돼요? 경기 실컷 잘 이끌어나가다 병력 어택땅 찍고 tttttt하니까 져버림
부대지정해놓고 ttttt 하면 되니까 컨트롤도 더 쉬워져서 한번 몰고다니면 기본 서너방식 쏘더라구요.
차라리 범위를 조금 늘리더라도 데미지를 확 줄여버려도 될 것 같음....
아까 테프전하다가 나온건데
견제나 병력 돌려주면서 누가봐도 유리하게 가져가던 게임이었는데
불곰 비율이랑 유령이 늦었다는 이유하나만으로 tttttt에 다 털려버림. 이건 특히 하위티어한테 오버밸런스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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