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K.D | ||
---|---|---|---|
작성일 | 2016-04-28 19:52:29 KST | 조회 | 630 |
제목 |
밸런스 논쟁의 대 전제인 스타2 종족 설계 목표.txt
|
테란 : 바이오닉을 주력 유닛으로, 공장과 공항은 바이오닉의 서포트
프로토스 : 테크발달이 극명하게 갈리지만 각 테크마다 장단점이 있는 선택형 빌드오더
저그 : 해처리 레어 하이브 세 갈래의 체제마다 색다른 특징의 유닛 부여 (해처리는 초반 푸시 레어는 스피드 군락은 힘싸움
이 설계를 뒤집으려 하는건 게임 리빌딩과 같은 말
모든 밸런스 조절은 이 설계 내에서 해야 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