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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기라졸
작성일 2016-05-02 17:02:00 KST 조회 557
제목
해불 허리돌리기 자체가 잘못된건 아니죠;

스1때 임요환 선수가 마린컨으로 러커잡던건 버그플레이라고 비난받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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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기라졸 (2016-05-02 17:03: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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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라면 막는게 불가능한걸 컨트롤로 극복하니 유닛스펙자체를 패치해서 원래라면 컨트롤 안해도 막을수 있는걸 컨트롤 해야 막을수있게 계속 패치가 들어간게 문제지 컨트롤 자체가 문제된건 아닙니다.
빵은사랑 (2016-05-02 17:12:2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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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도리기는문제 없음 스2의 장점이라보
뭉칭의 문제점은 가시성도 있지만 레인지 유닛의 화력 집중도임
지금 스투가 소수유닛은 펄쳐지는데 일정수 이상되면 유닛이
뭉치는데 반대로 일정수 이상되면 유닛이 흩어지는게
보는맛이나 유닛 컨 요소 전술적 측면에서 좋을것 같음
아이콘 zhuderkov (2016-05-02 17:32: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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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트롤 요소는 필수가 아닌 선택이 되어야... 물론 해불 허리돌리기 자체는 인정합니다.
아이콘 Rssm (2016-05-02 17:35: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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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돌리기가 무조건 가능한걸 전제로 밸런스를 만들어버리니까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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