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zhuderkov
작성일 2016-05-02 17:35:35 KST 조회 231
제목
유저 친화적 게임이 되려면

1. 컨트롤은 최소한 선택의 요소가 되어야지 강요가 되어야 하는건 아닙니다.

 

2. 순간적으로 해야 하는 컨트롤의 요소는 최대한 줄여야 할거 같습니다.

 

3. 진형과 조합이 전투의 거의 모든것이 되어줘야 합니다. 스킬이나 컨트롤에 의한 변수가 최소화 되어줘야 할거 같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냠냠스 (2016-05-02 17:36:4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변수를 줄여주어야 한다는 부분에 상당히 동의합니다. 뭘 하지 않았는데도 한판 한판이 정말 피곤해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