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ays1425
작성일 2016-05-04 20:54:25 KST 조회 365
제목
공유 경제 시스템에 대한 생각

결론부터 말하면 현 공유 경제 시스템은 문제가 많다고 생각한다

 

겜 내적으로는 저그>프로토스>테란인 확장지향성 시스템은 세종족 모두에게

날빌, 뒤가 없는 고리스크 타이밍 러쉬, 문어발식 확장 중 하나를 빨리 

선택하도록 압박한다. 스타1때나 군심 까지만 해도 중반 타이밍에 3멀티면 어느정도

든든한 편이고 4멀티이상이면 오래버티는데 현 공유에서는 3멀티가 

기본이다. 4멀티도 걍 쬐금 더 많이 먹은 수준이다.

 

겜 외적으로는 - 이게 가장 큰문제라 생각되는데 - 겜 스피드가 빨라도 너무 

빠르다는 것이다. 다른 여타 프로게임을 비교해도 너무 빠르다. 롤이나 

스타1만 해도 날빌 아닌 바에야 30분이상인데 현 공유는 10~13분이다. 

군심 때만 해도 15~20분이고, 간혹 메카닉 경기 나오면 30분 정도라는걸 

상기 해보면 이건 넘 빠르다. 막말로 광고시간이 겜시간 2~3배다. 

 

 공유 설계 당시부터 이어진 이 경제 시스템이 외국유저들의 요구를 의식해 

이루어졌다고 하는데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잘하는 한국유저  기준으로 

해야하는거 아닌가? 난 자원량도 군심 수준으로 돌리고, 일꾼 수도 군심 

수준으로 돌려야 된다고 생각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코어코어 (2016-05-04 21:06:43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일꾼수는 아니고 자원량만.
ays1425 (2016-05-04 21:09:1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공감하시면 추천 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