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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태양의신]
작성일 2016-05-04 23:57:43 KST 조회 314
제목
실력차를 가늠하기 위해서 마이크로를 강화시켰습니다.

이거야 말로 엄청 잘못된 생각이죠;

 

rts게임이든 어떤 장르의 게임이든 유저 친화적으로 쉽게 만드나 매니아틱하게 무지하게 어렵게 만드나

 

실력차를 가늠할 수 있고, 고수와 중,하수 차이는 분명 존재할텐데;

 

그러면 유저 친화적으로 컨셉을 잡는게 맞는거임

 

어차피 견제 한번에 겜이 터지는 양상을 거의 없애도 유저의 실력차는 분명 존재할것인데

 

왜 그리 견제에 집착을 쳐 하는지 몰겄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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