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국테정보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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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5-13 03:05:40 KST | 조회 | 767 |
제목 |
인구수에 관한 간단한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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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 - 중후반전 무쓸모, 초중반전 정면화력 상급, 프리온단구같은 맵에서 위력 제곱단위로 증가
fuck풍함 - 체력 쉴드 아머 dps및 사거리 전부 우주모함 전순같은 주력함 급인데 물량이 50%더나옴
패치후 군숙 - 감염구덩이 저그는 지금도 감링링같은거쓰는 취향 고약한 유저아니면
이미 중후반전에 접어들고있음. 군숙뽑으면 정면 교전 화력감소로 직결됨
그 공백을 144가포촉으로 땜빵하는게 제일 이상적이나 이때쯤이면 상대도 날식충 깔끔하게 막을 포탑 도배 완료됨
사이클론 - 초반에 한번 쓰고 버리는것/양산을 원하지 않는다는 빡통킴의 빡통철학을 통해서 보면 제일 문제 안 되는 녀석
결론0: 왠만하면 유닛성능에 맞춰진 인구수와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 좋다
결론1: 자원 25법칙이니 뭐니 그런건 밸런스보단 덜중요하다 바퀴는 85/30에 인구수 1.5했어야..
한줄요약: 내가 빡통킴보단 더 겜잘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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