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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국테정보원
작성일 2016-05-13 03:05:40 KST 조회 767
제목
인구수에 관한 간단한 리뷰

바퀴 - 중후반전 무쓸모, 초중반전 정면화력 상급, 프리온단구같은 맵에서 위력 제곱단위로 증가

fuck풍함 - 체력 쉴드 아머 dps및 사거리 전부 우주모함 전순같은 주력함 급인데 물량이 50%더나옴

패치후 군숙 - 감염구덩이 저그는 지금도 감링링같은거쓰는 취향 고약한 유저아니면

                이미 중후반전에 접어들고있음. 군숙뽑으면 정면 교전 화력감소로 직결됨

                그 공백을 144가포촉으로 땜빵하는게 제일 이상적이나 이때쯤이면 상대도 날식충 깔끔하게 막을 포탑 도배 완료됨

사이클론 - 초반에 한번 쓰고 버리는것/양산을 원하지 않는다는 빡통킴의 빡통철학을 통해서 보면 제일 문제 안 되는 녀석

 

결론0: 왠만하면 유닛성능에 맞춰진 인구수와 가격을 책정하는 것이 좋다

결론1: 자원 25법칙이니 뭐니 그런건 밸런스보단 덜중요하다 바퀴는 85/30에 인구수 1.5했어야..

 

한줄요약: 내가 빡통킴보단 더 겜잘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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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뮤탈장인 (2016-05-13 03:49: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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퍽풍함 체력도 케리어보다 높음
인구수 5는 싫다이거야?
dsdsdsdsdqw (2016-05-13 04:05:2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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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풍함 다른건 인정하는데 dps는 우모,전순같은거랑 비교하면 한참 떨어집니다...
본문 수정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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