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84247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zhuderkov
작성일 2016-05-21 17:44:54 KST 조회 141
제목
전투 한번 벌어지고 그 승패를 가르는것에 대해 중요한 건

어느 유닛이 그 유닛을 상대하는데 몇기까지 줄여줄수 있느냐는 것인거 같습니다, 예를 들자면 지뢰가 기갑병이나 전차등 다른 테란의 광역 제압 요소들보다 링링체제를 상대하는데 우위를 지니는건 저그의 병력에서 지상 딜링을 맡는 빠른 속도를 가진 많은 맹독충들을 '한번에 얼마나' 저지할수 있는가 입니다. 그 빠른 맹독충들은 상대의 광역 제압 요소들이 그들을 제압하는데 단 몇초의 시간밖에 안줍니다, 문제는 그 몇초가 한두방정도 쏠 기회정도밖에 안된다는 겁니다. 그 시간에 맹독충들은 해병 불곰에 붙는데 성공한다는 것이 링링 상대를 하는데 무서운 점이었고, 단 한방에 범위로 맹독충을 최대 두줄정도를 날려주는 지뢰는 링링을 상대하는데 있어 아주 좋은 유닛이라는 결론에 도달합니다.

 

그 이전에 누가 지뢰랑 분열기 가지고 DPS 자체에 의문을 가지길래 한번 적어 봤습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